티빙 무료 보기 '티빙 실시간 무료보기 체험 다시보기 가능'

티빙 무료 보기! 티빙 실시간 무료보기로 공중파, 종편, 캐이블은 물론이며 tvN, Ment, 중화TV, 투니버스, 애니박스, 스포츠, 히스토리 등 인기있는 다양한 채널을 실시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으며, 티빙 무료체험 다시보기도 가능하니 바로 확인하세요.

  

  

티빙 가입 

티빙 무료 보기를 하시려면 먼저 티빙 가입을 진행 하셔서 구독해야 합니다. 티빙 가입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아래 방법대로 티빙 가입을 진행하신 후 자세히 알려드리는 티빙 무료 보기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티빙 사이트 접속 또는 티빙 앱 휴대폰에 설치

티빙 사이트에 직접 접속하셔서 회원가입을 하시거나 티빙 다운 하신 앱을 휴대폰에 설치 하신 후 티빙 앱에서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티빙 무료 보기 실시간 무료 체험


티빙 사이트 바로가기

티빙(안드로이드)   티빙(ISO)


2. 가입 방법 계정 선택

티빙 가입을 위해 티빙 가입 화면으로 들어가면 아래 그림과 같이 나오는데요. 티빙 아이디를 별도로 만들어도 되며,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애플, CJ ONE 중에서 본인이 가지고 있는 계정 아이디로 연동하여 바로 시작하셔도 됩니다. 

아무래도 기존에 있던 계정을 연계해서 이용하시는 편이 최소 1초정도 시간이 소요되어 가입 시간을 많이 단축 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 가입 계정 선택


3. 티빙 무료 이용 가능

이제 티빙 가입을 마치셔서 티빙 구독을 시작 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 무료 보기는 다양한데요. 기본적으로 실시간 방송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방송되는 채널이 무엇인지 궁금하실텐데요. 아래 티빙 실시간 무료보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 가격 (요금제)

티빙 가격 요금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티빙 실시간 무료보기를 제외하고는 아래 티빙 요금제로 가입을 하셔야 다양한 컨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항목베이직스탠다드프리미엄
가격월9,500원월13,500원월17,000원
기기 수1대2대4대
동시 다운로드 수4개4개4개
화질720p1080p1080p(4K 일부)
다운로드 횟수200회300회400회
모바일, 태블릿,
PC, TV 지원
연66,000원연90,000원연114,000원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세 가지 요금제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베이직' 요금제는 가장 기본적이며 저렴한 요금제로, 한 달에 200회의 다운로드를 제공하며 최대 화질은 720p입니다. 이 요금제는 1대의 기기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기본적인 다운로드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합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스탠다드' 요금제는 '베이직'보다 조금 더 높은 비용을 지불하면서도, 화질이 1080p로 향상되며, 2대의 기기에서 동시에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또한 한 달에 300회까지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화질과 두 대의 기기에서의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프리미엄' 요금제는 가장 고급 요금제로, 가장 높은 비용을 지불하는 대신, 4대의 기기에서 동시에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화질은 1080p이며 일부 콘텐츠는 4K 화질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한 달에 400회까지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여러 대의 기기를 이용하거나, 최상의 화질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적합한 요금제입니다.

모바일, 태블릿, PC, TV지원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연간 요금제는 월정액 기준 44% 할인된 가격입니다. 또한 2024년 올해는 아주 저렴한 광고형 요금제를 도입한다고 합니다. 광고를 시청하면서 볼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요금제를 선택할 때, 사용할 기기의 수, 원하는 화질, 그리고 자주 다운로드를 할 계획인지를 고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4K TV를 가지고 계시다면 프리미엄 요금제를 선택하여 최상의 화질 경험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티빙 실시간 무료보기

  

티빙 실시간 무료보기 가능한 채널은 아래와 같이 총 29개 있습니다. 

무료 채널 

tvN 

tvN SHOW 

tvN STORY 

tvN DRAMA 

Mnet 

JTBC 

JTBC2 

JTBC4 

채널A 

채널A 플러스 

TV CHOSUN 

TV CHOSUN2 

MBN 

MBN 플러스 

YTN 

YTN2 

YTN 사이언스 

ANIBOX 

투니버스 

애니맥스 

연합뉴스TV 

LIFETIME 

SBS Biz 

SBS M 

SBS F!L 

중화TV 

히스토리 

국회방송(NATV) 

EBS1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티빙 실시간 사이트가 나오며 티빙 실시간 무료보기가 가능합니다.


유료채널

OCN

OCN Movies

OCN Movies2

tvN SPORTS


실시간 티비 보기


티빙 무료 보기

  

네이버 맴버십 티빙 무료

네이버 맴버십에 가입하면 티빙 무료 이용이 가능하고 티빙 다시보기도 가능 합니다. 그외 네이버 맴버십은 네이버 클라우드 MY BOX 80기가 무료이용, 티빙 외 디지털 콘텐츠 무료이용 등 많은 혜택을 줍니다. 이중 가장 큰 혜택은 쇼핑을 할 때 최대 5%의 적립금을 쌓을 수 있습니다.

평소 신용카드를 이용하시면 보통 1%의 적립금을 주는데 이와 별도로 네이버 적립금만 최대 5%를 받을 수 있어 최대 6%의 적립금을 쌓을 수 있는 셈입니다. 이만큼 엄청난 적립금을 주는 곳은 국내에서 아직까지는 네이버가 유일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네이버 맴버십 혜택 중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무료이용권이 있는데 이중에서 티빙 무료 보기를 선택하여 무제한으로 가능합니다. 네이버 맴버십은 한달 단위로 갱신이 되는데요. 네이버 맴버십을 해지하지 않는 한 티빙 무료 보기는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평소 네이버 쇼핑을 많이 이용하시는 편이라면 맴버십에 가입해서 티빙 무료 서비스는 물론이고 쇼핑 금액의 적립금 최대 5%(신용카드 사용시 6%이상)을 쌓아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맴버십에 가입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티빙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는 디지털 콘텐츠 무료 이용 혜택이 있기 때문입니다. 티빙 다시보기를 원하는 분들은 티빙 사이트나 앱에서 티빙 다시보기 기능도 포함하고 있어, 일부 프로그램을 원하는 시간에 다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두 번째로, 네이버 클라우드 MY BOX 80기가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가장 큰 혜택은 아마도 쇼핑 시 최대 5%의 적립금을 쌓을 수 있다는 점일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신용카드를 이용하면 1%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데, 네이버 맴버십을 통해 추가로 최대 5%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계산하면 최대 6%의 적립금을 쌓을 수 있는 셈이죠. 이처럼 대단한 적립금 혜택을 주는 곳은 현재 국내에서는 네이버가 유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네이버 맴버십 혜택 중에는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무료 이용권에 대해 자세히 말씀드리자면, 디지털 콘텐츠 가운데 티빙 무료 보기를 선택하시면 일부 컨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 업그레이드를 하시면 더 많은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맴버십은 한 달 단위로 갱신되는데요. 맴버십을 해지하지 않는 한 티빙 무료 보기를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평소에 네이버 쇼핑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네이버 맴버십에 가입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티빙 무료 서비스는 물론, 쇼핑 금액의 적립금 최대 5%를 받을 수 있으니, 신용카드를 이용하시면 총 6% 이상의 적립금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들을 고려하면, 네이버 맴버십은 꽤 매력적인 서비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유플러스 맴버십 티빙 무료 

휴대폰 통신사를 유플러스로 이용하는 분이라면 유플러스 맴버스일텐데요. 유플러스 맴버 등급이 VIP 등급일 경우에 네이버 플러스 맴버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네이버 플러스 맴버쉽을 무료로 이용하신다면 디지털 컨텐츠에서 티빙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유를러스 티빙 보는 방법

유플러스를 VIP등급이시라면 아래 순서대로 티빙 무료 보기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1. U플러스 맴버십 앱을 실행하신 후 오른쪽 상단 전체메뉴(≡)를 클릭합니다.
2. 'VIP 특별 혜택'으로 들어갑니다.
3. '네이버플러스멤버십 1개월 무료이용권' 터치합니다.
4. 네이버플러스멤버십 쿠폰이 바코드 형식으로 발급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단의 '바로가기' 버튼을 터치합니다.
5. 화면에 보이는 '멤버십 이용권 받기'를 터치 후 들어갑니다. 
6. 유플러스 멤버시 카드번호, 생년월일을 입력, 개인정보 활용 동의 체크 후 아래 확인을 터치합니다.
7.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무료 이용권이 지급되었다는 창이 뜹니다. 이 창의 아래 '이용권 보관함으로 이동'을 누릅니다.
8. '1분 만에 가입하기'를 터치합니다.
9. 이제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화면 밑에 '지금 다시 시작하기'를 터치합니다.
10.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하기 화면이 나오고, 무료 이용권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두 동의하기를 체크한 후 아래 '무료로 혜택 받기'를 터치합니다.
11. 멤버십 가입 완료 후 메인 화면에서 '디지털콘텐츠'로 접속합니다.
12. 티빙 콘텐츠를 선택합니다.

티빙 한달 무료 체험

위에 소개해드린 네이버 맴버십은 매월 4,900원의 구독료를 지불해야 하는 부담이 있습니다. 물론 이 구독료도 지불하지 않아도 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마저도 싫고 무조건 무료로 한달 체험만 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티빙 네이버 맴버십 한달 무료 체험

위에서도 말씀 드렸는데요. 네이버 맴버십을 가입하면 월 4,900원의 구독료를 지불해야 하는데요. 평소 네이버 쇼핑을 별로 이용을 하지 않아서 네이버 맴버십이 필요없거나, 이렇게 구독료를 내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한 달은 무료체험이 가능하니 꼭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맴버십 한 달간 무료 체험을 하면 티빙을 무료로 이용도 하고 최대 5%의 네이버 쇼핑 적립금과 추가로 신용카드를 사용할 경우 신용카드 적립금도 동시에 쌓으실 수 있습니다. 한번 이용해 보시고 적립금을 쏠쏠하게 쌓아보세요. 




Kt 티빙 무료 보기

티빙 무료 보기는 KT 일부 요금제 이용하시는 분들이 가능한데요. 티빙 베이직과 티빙 라이트가 있습니다.

KT 티빙 라이트는 KT 통신사가 일부 요금제 이용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TV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실시간 방송 채널을 시청하거나, 다양한 TV 프로그램과 일부 영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KT 티빙 라이트의 주요 특징을 보면, 실시간 방송 채널, TV 프로그램, 그리고 일부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각기 다른 장르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제공되는 화질은 720P HD로 고화질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한 번에 한 명만 시청 가능하며, 스마트폰, 태블릿, PC, 그리고 크롬캐스트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마트 TV에서는 이용이 불가능하므로 이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KT 티빙 라이트는 유료 이용권과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미 유료 이용 중인 경우에는 해당 유료 이용권을 해지한 후 KT 티빙 라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점은 서비스 이용 시 반드시 기억하셔야 합니다.

티빙 무료 보기 가능한 KT요금제

KT 일부 요금제는 티빙 베이직도 이용이 가능한데요. 티빙 베이직과 티빙 라이트를 이용할 수 있는  KT요금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전환 요금제
티빙 베이직·5G 초이스 스페셜/프리미엄
·5G 슈퍼플랜 베이직/스페셜/프리미엄 초이스
·5G 슈퍼플랜 베이직/스페셜/프리미엄 플러스/슬림 플러스
·LTE Y군인 55/77 플러스
티빙 라이트·5G 시즌/지니 초이스 베이직
·LTE 데이터 ON 프리미엄
·LTE Y데이터 ON 프리미엄
·LTE 데이터 선택 87.8~109
·LTE 순 완전무한/완전무한
·LTE 데이터 ON톡/비디오
·LTE Y데이터 ON톡/비디오
·LTE 데이터 76.8~54.8
·LTE Y데이터 선택 76.8~54.8

티빙 계정 등록 방법

KT 티빙 요금제 사용하신다면 티빙 계정을 등록을 먼저 하셔야 하는데요. 티빙 계정 등록 안내문자를 받았다면 문자 링크를 통해 KT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티빙계정 등록하기'를 터치해야 합니다. 그 후, 본인의 KT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됩니다.

연동된 티빙 웹사이트에 접속한 후, 티빙 회원가입을 진행하고 로그인을 합니다. 이후, 티빙 가입을 완료하면 됩니다. 티빙 계정의 등록 여부는 티빙 웹사이트나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에서 요금제를 확인하려면 티빙 앱을 실행하고, 우측단의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한 후 '회원정보수정' 메뉴로 이동하여 요금제를 확인하면 됩니다.

마이케이티에서 티빙 요금제를 확인하려면 '마이케이티'로 들어가서 '마이' 메뉴로 이동한 후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메뉴를 통해 티빙 계정을 확인하면 됩니다.

티빙 무료 보기 마무리

티빙 무료 보기와 티빙 실시간 무료보기를 통해 티빙을 무료로 체험하고 다시보기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매주 업데이트 되는 무료 영화도 지루함을 달래기 좋으니 티빙 무료 보기 꼭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티비 보기